Content

Home > News >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time:2024-11-18 15:21:24
«--    --»

내장지방이 줄어들면 당뇨병·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 위험도 함께 줄어든다.

근로복지공단이 발표한 ‘2023년 우수 퇴직연금 사업자 평가에서 전체 종합 평가 상위 10%로 선정됐다.또 자체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코비를 앱에 도입해 고객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설계해주고 있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지난해 4월 확정기여형(DC).자체 개발한 자산운용 전략 시스템 ‘K-ALM에 기반해 기업들을 위한 맞춤 운용 전략을 제시해 운용 성과를 높인 덕분이었다.이 중 퇴직연금은 12조1012억 원.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의 연금자산 적립금 규모가 빠르게 증가하며 15조 원을 돌파했다.한국투자증권은 연금투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서비스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11월 말 기준 연금자산 적립금은 15조1960억 원이다.

지난해 출시한 퇴직연금 전용 앱 ‘my연금은 상품매매 편의성을 크게 높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다만 법 개정만으로 기업들이 화학규제 개혁의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없는 만큼.

1t에서 1t으로 상향됐으며.경제계는 그간 우리 기업들은 해외에 비해 지나치게 엄격한 신규화학물질 등록 기준과 획일적인 관리 기준에 따른 비용부담과 경영 어려움을 지속적으로 호소해왔다며 이번 화평법·화관법 개정으로 신규화학물질 제조.

화학물질의 유해성과 취급량에 따라 차등화된 관리체계를 적용하는 등 보다 합리적인 규제로의 전환이 기대된다고 말했다.‘화학물질관리법(화관법) 개정안이 오늘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